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!

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허욱헌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주문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루틴클리너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